스킨케어에 메이크업·헤어까지… SS 신제품 '봇물'

[뉴&핫 뷰티템]

김혜란 기자 2023.03.29 16:40:29

프리메라 '리페어링 세라캡슐 UV 프로텍터'

프리메라가 신제품 '리페어링 세라캡슐 UV 프로텍터 SPF50+, PA++++'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장벽 회복 효과까지 더해 쉽게 민감해지지 않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장벽 리페어 선크림이다.

프리메라 '리페어링 세라캡슐 UV 프로텍터 SPF50+, PA++++'

특히 피부 지질 구조와 유사한 세라마이드 캡슐을 담아 손상된 장벽을 81.16%까지 회복시켜준다. 72시간 지속되는 보습력도 갖추고 있어 건강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준다. 또 '칠링 베리어 테크' 기술을 도입해 외부 자극에 의한 붉은기를 72.96% 개선해주며 피부 온도도 섭씨 3.84도나 낮춰준다.

피부 자극이 없는 부드러운 수분 크림 제형을 구현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지난 27일 아모레몰을 통해 가장 먼저 출시됐으며, 이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SSG닷컴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과 올리브영, 시코르, 전국 프리메라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샬롯 틸버리 '힙노타이징 팝 샷' 신규 컬러

영국 메이크업 브랜드 샬롯 틸버리가 브랜드의 첫 번째 모노 섀도우 컬렉션 '힙노타이징 팝 샷'에서 봄을 닮은 화사한 컬러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샬롯 틸버리가 선보인 모노 섀도우 '힙노타이징 팝 샷' 신규 컬러

힙노타이징 팝 샷은 지난 홀리데이 시즌에 출시된 이후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힘입어 샬롯 틸버리는 힙노타이징 팝 샷에 '필로우 토크 다이아몬즈'와 '필로우 토크 울트라 바이올렛' 총 2가지 컬러를 더해 라인을 확장한다.

봄꽃을 닮은 새로운 컬러의 힙노타이징 팝 샷은 다이아몬드가 눈 위에서 춤을 추는 듯 다채로운 반짝임을 선사해, 파티의 주인공이 된 듯 매혹적인 눈매를 완성한다. 멀티 크롬 펄이 함유되어, 각도에 따라 여러 가지 컬러로 빛나 화려한 메이크업에 포인트로 사용하기 좋다.

또한 마이크로 파우더로 이뤄진 부드러운 텍스처로 별도 도구 없이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부드럽게 펴 발려 힙노타이징 팝 샷만의 럭셔리 피니쉬와 고발색 피그먼트를 느껴볼 수 있다.

잇츠스킨 '감초줄렌 토너패드'

잇츠한불의 클리니컬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이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토너패드 감초줄렌' 신제품을 출시한다.

잇츠스킨의 신제품 개발 자문에 참여한 59만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

신제품은 59만 구독자를 보유한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가 개발에 참여한 제품으로 민스코의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과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패드 감초줄렌' 제품에 대한 애정과 닦토패드 니즈를 바탕으로 탄생했다.

특히 민스코가 페이스 타월에서 영감을 받아 잇츠스킨과 함께 약 9개월간 56가지의 원단을 검토, 채택한 순면 패드로 만들어져 제품 효과는 물론, 사용감까지 놓치지 않았다.

피부를 자극없이 매끈하게 닦아주는 동시에 진정시켜주는 산뜻한 데일리 토너 패드로, 잇츠스킨의 독자 성분 감초산 필링 콤플렉스가 함유돼 단 한장의 패드 사용만으로 피부결 개선은 물론, 모공 속 묵은 각질과 고인 피지까지 부드럽게 닦아내 준다.

비레디 '에어리 헤어 스타일링' 라인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가 '에어리 헤어 스타일링'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비레디가 지난해 11월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로 새롭게 정체성을 정립한 이후, 제품군을 확장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헤어 라인이다.

비레디 '에어리 헤어 스타일링 라인' 제품

에어리 헤어 스타일링 라인은 그루밍 토닉, 컬 크림, 스프레이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했다. 아모레퍼시픽 헤어 살롱 연구소의 오랜 노하우를 담아 개발했으며, 지속력은 강하지만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어리 헤어 그루밍 토닉은 모질에 상관없이 손질하기 편하게 정돈해 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모발에 볼륨을 준다. 에어리 헤어 컬크림은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발리는 크림 제형으로 고정력이 뛰어나 컬과 볼륨을 살리면서 세팅한 헤어 스타일을 오랜 시간 유지시킨다.

가장 강력한 세팅력을 지닌 에어리 헤어 스프레이는 적절한 각도로 미세하게 분사되는 것이 특징이며 뭉침 없이 섬세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토니모리 '원더 티트리 포어 커버 BB'

토니모리가 메이크업 속 피부까지 생각한 '원더 티트리 포어 커버 BB'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피지 조절과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티트리 추출물, 수분 케어·피부 정화를 해주는 편백나무, 각질 정돈과 결 케어에 특화된 PHA 등 스킨케어 베이스 성분을 함유해 매일 답답한 메이크업 베이스 속 고통받는 피부를 편안하게 하고 베이스 커버까지 완벽하게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토니모리 신제품 '원더 티트리 포어 커버 BB'

피부에 초밀착돼 뜨거나 끼는 현상 없이 오랜 시간 베이스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입자가 작은 다공성 파우더가 모공을 빈틈없이 채워주며 오일 폴리머가 매끈하게 피부를 커버해주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사계절 내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색상은 스킨 베이지와 웜 베이지, 2가지 베이지 계열로 출시돼 어떠한 피부 톤에도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에는 엄격한 기준의 산림인증 제도인 FSC 인증을 받았으며 친환경 소재로 제품 포장을 제작했다.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