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아이디의원 "필러 정품·정량 원칙 준수"

김종우 원장 "임상경험 갖춘 의료진만 필러 시술, 부작용 최소화"

김아름 기자 2023.01.10 16:36:48

강남 아이디의원이 필러 정품 및 정량 원칙을 준수, 부작용 최소화를 위해 전문성을 강화한다. 필러 시술 후 부작용 가능성은 낮추고 의료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함이다.

9일 강남 아이디의원에 따르면 동안 외모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필러 시술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노화로 얼굴 볼륨이 감소하는 원인에는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줄어드는 것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기 때문이다.

얼굴 볼륨이 감소하거나 깊은 주름이 잡히는 경우 피하지방 층을 채워 주름을 펼 수 있다. 필러는 얼굴 주름의 개선을 목적으로 피부 안의 빈 곳을 채워주는 시술이다. 보톡스는 피부를 펴주는 목적이라면 필러는 피부의 빈 부분을 채워주는 효과.

필러는 팔자주름, 낮은 코, 납작한 이마 볼륨 등에 효과적이다. 볼륨이 이미 감소한 후라면 기능성 화장품이나 마사지 등 셀프 케어를 통해 유의미한 효과를 줄 수 없어 필러를 추천할 수 있다.

필러는 5~10분 정도로 시술 시간이 상대적으로 짧고 시술 후 즉각적인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시술 후 즉각적인 일상 복귀도 가능하다.

다만 필러 시술의 경우 정품과 정량 원칙을 준수하지 않으면 다양한 부작용이 따를 수 있다. 실제로 필러 시술 후 시간이 경과하면 만성 염증이나 혈관 폐색증이 나타날 수 있다. 혈액 순환 장애가 나타나면 부종이나 통증, 염증, 조직 괴사 등의 부작용이 따를 수 있다.

강남 아이디의원은 필러 정품/정량 원칙을 통해 효과를 극대화하고 부작용 가능성 최소화에 나선다. 필러 임상경험이 풍부한 의료진만 시술을 진행하고 아이디병원 본원에서 사용하는 검증된 정품만 사용한다는 것. 국내 최대급 미용의료기관인 아이디병원 본원과 동일한 의료 서비스를 진행한다는 전략.

강남 아이디의원 김종우 원장은 "비교적 간단한 주사 시술로 얼굴의 볼륨감 및 주름을 개선할 수 있는 필러 시술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하지만 효과 미흡이나 부작용에 따라 의료 소비자들의 불안감도 높아지고 있다. 강남 아이디의원은 아이디병원 본원에서 인증한 정품을 정량만 사용하고 풍부한 임상경험을 갖춘 의료진으로만 시술해 의료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제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