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달바는 지난 11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선론칭한 ‘화이트 트러플 더블 마스크팩’이 당일 전체 판매량 1만개를 돌파하며 제품력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시즌 이슈에 맞는 제품 추천, 모델 한혜진의 깜짝 등장, 예능식 구성 등으로 보는 내내 즐거움을 더한 라이브라는 호평을 받은 달바의 이번 방송은 54만 뷰티크리에이터 다영과 쇼핑 라이브 뷰티전문 김해나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았다.
두 MC는 달바 브랜드에 대한 진정성과 뛰어난 뷰티 지식을 바탕으로 소비자와 소통했다. 특히 라이브방송 중간 달바의 뮤즈 한혜진이 영상 통화로 깜짝 등장해 방송에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한혜진은 영상을 통해 촬영 전 특별 피부 관리법부터 여름철 피부 관리 팁, 그리고 파우치 속 애정템까지 소개하며 달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달바 신제품 ‘화이트 트러플 더블 마스크팩’ 론칭 라이브 방송에서는 매일 새것처럼 갈아쓰는 ‘스킨 핏그라인딩 세럼 커버 팩트’, 650만병 이상 판매한 국민 미스트 세럼의 진정 라인 ‘화이트트러플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 가볍고 촉촉한 ‘워터풀에센스 선크림’ 등의 인기 제품들로 선보이며 풍성한 혜택을 제공했다.
한편 달바는 오는 18일까지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마스크팩, 클렌저, 선세럼 등 자사 대표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