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연 보강, 면역력 높이는 종합비타민

[기획/ 활기 찬 '중년 건강한 '노년] 신풍제약 '바로코민골드 정'

이원식 기자 2020.12.09 17:28:03

신풍제약(대표 유제만)은 신제품 바로코민골드 정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바로코민골드정은 OTC 제품으로 기존 피로회복 비타민제로 널리 알려진 바로코민정의 명성을 이어갈 면역력 강화를 위한 Zn(아연)을 보강한 종합 비타민제 제품이다.

피로회복을 위한 비타민 E, B1, B2, B6, C의 보급뿐만 아니라 각종 오염물질 증가로 떨어진 면역력증가를 위해 Zn(아연)을 보강한 것이 장점이다.

약에 함유된 비타민의 효능·효과는 말초혈행장애와 갱년기 시 어깨·목결림, 수족저림, 수족냉증에 좋다. 또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요통, 견통 등) 증상의 완화에 도움을 준다.

성상은 적갈색의 타원형 필름 코팅정으로 만 12세 이상 또는 성인에게 11정으로도 하루 권장량 섭취가 가능해, 바쁜 일상의 현대인이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바로코민 골드정은 현재 베트남의 건강기능식품시장에도 진출해 판매를 확대하고 있다.

현지법인인 신풍대우파마베트남은 바로코민 골드정등 소비자가 선호하는 제품군 위주로 우선 생산·판매하면서 단계적으로 시장에 적합한 제품군을 선정,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앞서 신풍대우파마베트남은 현지에서 건기식 제조와 생산에 필요한 생산설비·품질관리와 함께 현지시장의 공략을 위해 시장모니터링과 마케팅플랜을 진행하고 있다.

베트남에선 건강에 관한 관심도가 크게 높아져 건강기능식품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해외 시장분석보고서에 따르면 연평균 성장률은 13%에 달하며, 5년 후에는 현재보다 40% 가량 확대될 것이라 예상된다.

특히 베트남은 한국과 마찬가지로 오메가3 등의 식이보조제가 가장 높은 매출을 보이고 있고 인삼과 홍삼은 한국 제품에 대한 높은 신뢰로 점유율이 높다. 미용과 함께 다이어트 제품 수요도 증가 추세이며 주 고객이 젊은 여성층으로 SNS 판매비중이 높다.

신풍제약 관계자는 바로코민정의 패밀리 제품인 바로코민골드 정으로 증가하는 고령화세대와 활동이 많은 중장년층이 면역력강화를 통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