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기술 접목 ‘MDM필러’ 글로벌시장 선도

바이오플러스 “점탄성·안전성·지속성 극대화… 상반기 국내시장 본격 진출”

김혜란 기자 2020.04.08 12:24:31

국내외 필러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기존 히알루론산 필러의 단점을 개선하고 장점은 극대화한 ‘MDM필러’가 주목받고 있다.

MDM필러는 바이오플러스㈜가 독자적이고 차별화된 첨단 제조기술을 적용해 개발한 히알루론산 필러제품 군으로, 기존 히알루론산 필러에서 자주 나타나는 시술 후 몰딩능력 부족과 지속력 저하의 문제를 근본적으로 개선한 제품이다.

독자적인 첨단 기술을 접목한 MDM필터

MDM filler 제조기술은 HA 필러를 제조하는 전 제조과정에 적용하는 첨단기술 3가지를 통칭하는 용어다. 히알루론산 필러 핵심 제조공정인 가교, 물성조성, 정제공정 전반에서 특허를 받은 첨단 하이엔드(High-end) 기술을 적용시켜, 그동안 히알루론산 원료제품의 점탄성·안전성·지속성에서의 단점을 보완하고 차별화에 성공시킴으로써 제품고급화를 이룬 기술을 일컫는다.

바이오플러스 MDM필러의 우수성은 이미 해외시장에선 널리 알려져 있다. 국내 보다는 해외 사용자들에 의해 먼저 제품의 우수성이 입증됐으며, 그 결과 꾸준한 매출 증가세를 이어왔다. 아시아, 중동 지역과 함께 필러의 본 고장 유럽에서도 인정받고 있으며, 한 단계 더 나아가 기술 수출이나 합작생산 요청도 쇄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바이오플러스는 유럽을 비롯한 중국과 아시아 등 주요 지역에서 자체 핵심기술을 적용한 MDM 필러 글로벌 생산기지 추가 확보 계획도 야심차게 추진 중이다. 이와 함께 바이오플러스는 그동안 제한적으로 공급해온 국내 시장에도 본격적인 진출 준비를 마쳤다. 올해 상반기 중에는 MDM필러가 국내필러 시장에서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바이오플러스 CTO는 “그동안 필러 선진국의 제조기술을 부러운 시선으로 바라보고만 있었는데, ‘MDM Fille’는 이의 모방 수준을 벗어나 새로운 세계표준을 제시한 것으로서, 무한한 자부심을 느낀다”고 MDM 핵심기술에 강한 자신감을 피력했다.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