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시카페어 라인’ 추가 2종 출시

세럼·나이트 리페어 출시 총 4종으로 확대

김혜란 기자 2017.03.02 17:52:15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가 민감한 피부 진정과 회복에 도움을 주는시카페어 세럼시카페어 나이트 리페어를 새롭게 출시한다.

닥터자르트 시카페어는 민감한 피부가 본래의 컨디션을 찾을 수 있도록 진정과 회복을 돕는 라인이다. 일명 호랑이풀이라 불리는 병풀에서 추출한 센텔라정량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병풀분열조직세포배양물, 병풀잎수를 배합한 닥터자르트의 독자적인 센텔라 콤플렉스가 함유돼 있다.

2016년 상반기 처음 출시했던 시카페어 크림과 시카페어 리커버가 미세먼지와 황사 등, 환경적인 변화로 인해 피부가 민감해진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으며 올해 시카페어 세럼과 나이트 리페어 2종을 추가해 강력한 회복라인을 완성했다.

시카페어 세럼은 극도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본래 컨디션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는 회복 진정 세럼이다. 부드럽게 퍼지는 에센스 제형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산뜻하게 마무리되기 때문에 예민한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사용할 수 있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피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가볍게 펴 발라줌으로써 피부 진정뿐만 아니라 피부결 정돈을 통해 다음 단계의 제품 흡수를 돕는다. 세럼 사용 후, 시카페어 크림을 바르면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시카페어 나이트 리페어는 빠른 시일 내에 피부 진정을 돕는 마스크림이다. 마스크림은 마스크와 크림의 합성어로, 두 제형이 가진 효과를 한 번에 선사하는 것이 특징. 제품은 피부에 전달된 유효 성분이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피부 외벽을 감싸주고 이는 외부 환경이 줄 수 있는 추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주는 회복 부스터 역할을 한다.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잠들기 전에 마스크팩처럼 얼굴 전반에 바르면 도포된 크림이 자는 동안 피부의 회복 기능을 북돋아 야외활동 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제품은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1회 사용량으로 개별 포장됐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황사와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봄철을 맞아 피부 보호와 진정에 효과적인 스킨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새롭게 출시된 시카페어 세럼시카페어 나이트 리페어로 환절기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한 피부로 관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자르트는 ‘Strong Cica’ 캠페인을 진행하며 신규 TV CF를 공개했다. 보색컬러와 가시 등이 어우러진 닥터자르트만의 정글이 감각적으로 연출된 이번 CF는 케이블 채널과 닥터자르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