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로더 유방암 인식향상을 위한 핑크리본 캠페인 전개

‘투게더 핑크리본 콘서트’ 개최…세빛섬 핑크빛 일루미네이션 앱 이벤트도

김혜란 기자 2016.10.13 09:57:42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엘카코리아)10월 유방암 의식향상 캠페인의 달을 맞아 유방암 인지도 제고와 예방 행동 실천을 위해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10월 한 달 간 진행 중이다.

지난 7일에는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어울림 광장에서 대한암협회, 후원사들과 함께 유방 건강에 대한 의식 향상 및 행동실천 독려를 위해 투게더 핑크리본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가창력이 뛰어난 인기 가수 유성은, 클래지콰이의 알렉스, 한동근이 함께한 투게더 핑크리본 콘서트에는 비가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시민들이 참여했으며, 참여 가수들 또한 가을 밤에 어울리는 감미로운 노래로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콘서트를 찾은 많은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올해 유방암 의식향상 캠페인의 홍보대사 알렉스는 노동영 대한암협회 회장과의 미니 토크를 통해 남자들도 걸릴 수 있는 유방암에 대한 정보와 자가검진 방법 등 구체적으로 실천할 수 있는 행동에 대해 유익한 정보도 나눴다.

또한 콘서트 중 유방암에 대한 전 세계적인 관심과 인지도 향상을 위해 핑크색 LED풍선과 핑크터치스마트폰 앱을 통해 시민들이 함께 DDP를 핑크빛으로 물들이는 참여형일루미네이션을 진행했으며 동시에 한강 세빛섬도 아름다운 핑크빛으로 점등돼 유방암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켰다.

한편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엘카 코리아)유방암 이겨내는 행동 실천 함께해요라는 올해 글로벌 캠페인 테마에 따라 누구나 생활 속에서 쉽게 유방암 예방 및 근절을 위한 행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자가검진 앱 핑크터치다운로드 릴레이 이벤트10월 한 달 동안 펼치고 있다.

유방암 관련 건강 정보 및 퀴즈, 캠페인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이 앱은 스마트폰 앱스토어 또는 구글스토어에서 핑크터치로 검색하면 다운받을 수 있다. 또한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엘카코리아)는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유명 메이크업 어플, 메이크업플러스와 함께 10월 핑크리본 캠페인을 위해 특별 제작된 핑크필터도 새롭게 선보였다.

핑크리본 캠페인으로 유명한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유방암 의식향상 캠페인은 1992년 미국의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수석 부사장이었던 에블린 H. 로더가 매거진 편집장과 함께 핑크리본을 만들어 배포한 것에서 처음 시작됐으며, 이후 지난 25여 년 간 전세계에서 유방암 인지도 제고와 예방, 유방암 치료 및 연구 지원을 주도해 유방암 근절을 위해 앞장서며 여성 건강 보호와 증진에 일조한 바 있다.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