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가 국내 모바일 화장품 정보 제공 어플리케이션 1위인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에서 주최한 2016 상반기 뷰티 어워드 아이케어 부문과 클렌징 젤 부문에서 1위를 휩쓸며 2관왕을 석권했다.
'화해 뷰티 어워드'는 소비자들이 직접 남긴 양질의 리뷰 정보를 바탕으로 한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뷰티 시상식. '화해'는 화장품 구매 시 꼭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하여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을 가장 스마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 어플리케이션으로 2030 여성 4명 중 1명이 사용할 정도로 화장품 구매 전 필수 사용 앱으로 유명하다.
누적 다운로드 수 300만이 넘는 깐깐한 소비자들이 인정한 국내 최대 규모의 화장품 정보 제공 앱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남긴 리뷰를 근거로 선정된다는 점에서 공정성을 인정받고 있다.
아이케어 부문 1위를 차지한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A.H.C스파의 VIP 고객들을 위한 집중 관리 프로그램에서 착안, 개발된 제품이다.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차별화를 꾀한 이 제품은 출시와 동시에, 아이크림은 눈가에만 바르는 화장품이라는 기존 상식을 뛰어넘으며 큰 반향을 일으켰다. 유명 뷰티 프로그램의 아이크림 부문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1위에 오르며 콘셉트가 독특할 뿐 아니라 효과도 확실한 화장품으로 입소문이 나 현재 누적판매 2천 5백만개를 돌파하고 있다.
자연 유래 펩타이드와 비타민 펩타이드 등 14종의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의 탄력 증진, 보습, 피부톤 개선 및 피부 진정 같은 전반적인 피부 관리를 도와주고 ‘초 미세 마이크로 에멀젼 시스템’을 적용, 성분 전체의 흡수력을 높여 피부에 더 많이, 더 깊게, 더 빠르게 전달하여 진정한 피부 안티 에이징 실현에 도움을 준다.
클렌징 젤 부문 1위의 영광을 안은 리얼 앰플 클렌저는 피부에 영양을 전해주는 앰플 성분을 가득 머금을 수 있는 포뮬라가 부드럽고 영양감 있는 세정에 도움을 주는 앰플 젤 제형 클렌저. 69가지 앰플의 주요 성분을 농축해 세안 후 당기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하여 거칠어진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나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또 96%이상의 자연 유래 성분과 자연 유래 세정제가 함유되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민감한 피부도 마일드하게 세안해준다.
A.H.C 관계자는 "순수하게 고객들의 진실된 리뷰를 통해 좋은 화장품으로 선정된 것이라 그 의미가 크다"며 "까다로운 소비자들을 만족시켰던 에스테틱 브랜드로서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마일드한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꿔준다는 점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받을 수 있었던 요인" 이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좀 더 귀 기울여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A.H.C의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및 리얼 앰플 클렌저는 전국 헬스앤뷰티스토어 및 A.H.C 공식 자사몰 에틱스(ETICS)와 주요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