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케어브랜드 ‘츠바키’(TSUBAKI)가 드러그스토어 GS왓슨스(Watsons)에 공식 입점해 이달(1월) 부터 소비자들이 다양한 곳에서 쉽고 편하게 브랜드를 접할 수 있게 됐다.
2010년 국내 첫 선을 보인 츠바키는 모발 고민에 맞춘 헤어케어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으며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하는 등 드러그스토어 시장의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혀왔다. 특히, 최근에는 두피 위에 탄산 거품이 톡톡 터지는 ‘헤드스파스파클링세럼’ (130g, 1만8000원)을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 ‘츠바키’는 동양의 올리브 오일로 불리는 ‘동백 오일’을 담아 빛나는 아름다움을 채워줄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헤어케어를 선사하는 샴푸‧컨디셔너‧마스크 외에도 스페셜 관리가 가능한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츠바키는 이번 GS왓슨스 입점을 기념해 이달(1월) 말까지 구매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는 물론, 단일 제품 외 구입시 20%의 할인과 추가 샘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헤드스파스파클링세럼’ 시원하게 두피를 마사지해주는 스파클링세럼. (130g, 1만8000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