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mula 1 건강한 식사’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우뚝'

[2020 보건산업 대표브랜드] 한국허벌라이프 ‘Formula 1 건강한 식사’

균형잡힌 영양섭취 선도… 글로벌 뉴트리션 기업 우뚝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는 지난 1996년 설립된 이래 과학에 기반한 균형 잡힌 영양의 뉴트리션 제품과 1:1 맞춤형 건강관리로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이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오랫동안 한국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 온 대표 식사대용식이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간편식 시장의 꾸준한 성장과 함께 2019년 국내외 식사대용 제품 부문 1위를 유지했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외출을 삼가고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부쩍 늘어났다. 소비자들이 외출을 꺼리면서 인스턴트 식품과 배달음식에 대한 수요도 늘어나고 있다. 치킨, 피자와 같은 배달 음식의 경우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으나 필수 영양소를 고루 섭취하기 어렵고 나트륨과 지방 함량이 높아 건강관리에 악영향을 줄 수 있다. 따라서 평소 식단을 통해 면역력을 높이고 싶다면 계란, 두부 등의 단백질 식품과 더불어 비타민, 무기질이 풍부한 채소와 과일을 섭취하는 것이 권장된다.

매끼마다 균형 잡힌 식단을 구성하기가 어렵다면 간편한 식사대용식을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한국허벌라이프의 대표 제품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해 17가지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균형 잡힌 영양소를 고루 함유했다. 우유나 두유에 타서 간편하게 한 끼에 필요한 영양을 섭취할 수 있으며, 7가지 맛으로 다양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부드러운커피맛, 쿠키앤크림맛, 스트로베리맛, 초코렛맛, 부드러운캐러멜맛, 바닐라맛, 민트초코렛맛 등 등 총 7가지 맛으로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과 취향을 충족시킨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트레이너는 실내 생활이 길어질 경우 자연스럽게 운동량이 줄어들어 신체기능이 저하되고 면역력이 떨어질 수 있다평소 규칙적이고 건강한 생활 습관 유지를 통해 몸의 면역력을 높이고 개인위생을 철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섭취 횟수에 따라 균형 잡힌 식사는 물론 체중 증·감량에도 도움을 줘 활용도가 높다.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원한다면 하루 1번 식사대용으로 섭취하고, 보다 효과적인 다이어트와 체중 감량이 목적일 경우 하루 2번 식사대용으로 섭취하면 좋다. 체중 증량 또는 단백질 보충을 원할 경우 간식으로 하루 2~3회 섭취하면 된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전 제품은 전 세계의 영양 및 건강 전문가들로 구성된 뉴트리션 리더 그룹의 연구를 토대로 개발된다. 종자에서 제품까지 전 과정을 직접 생산, 관리하는 14단계의 ‘Seed to Feed’ 원칙으로 안전한 뉴트리션 제품을 공급하고 있어 믿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Formula 1 건강한 식사를 포함한 제품 13종에 대해서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우수수입업소등록을 완료해 신뢰를 더한다.

한편 ‘Formula 1 건강한 식사를 비롯 모든 한국허벌라이프 제품 구입 시에는 충분한 교육 및 트레이닝을 받은 독립 멤버를 통해 현재 건강 상태에 맞는 뉴트리션 제품 추천과 생활습관 코칭을 받을 수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다. 한국허벌라이프 멤버가 운영하는 오프라인 커뮤니티 공간인 뉴트리션 클럽에서는 제품 체험 기회와 효과적인 제품 활용법, 운동법 등을 제공해 소비자의 건강 목표 달성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이원식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