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제품은 가라~ ‘신박 뷰티템’ 인기

뷰티업계, 소비자 사로잡기 위한 ‘이색 화장품’ 속속 출시

국내 뷰티업계가 하루가 멀다 하고 쏟아져 나오는 수많은 뷰티 아이템 사이에서 소비자를 사로잡기 위한 ‘특별한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우수한 품질에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담은 이색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는 것이다.

프리미엄 오일 앰플을 담은 물방울 형태의 3D 입체형 마스크팩부터 ‘멀티펜’ 디자인의 아이브로우까지 제품 사용감을 높이고 재미까지 더한 색다른 디자인이 특징이다. 기능에 보는 재미까지 더한 ‘신박 뷰티템’을 소개한다.

물방울 형태의 3D 입체형 마스크팩 ‘메디힐 바이오 캡슐인 마스크’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선보인 ‘바이오 캡슐인 마스크’는 프리미엄 오일 캡슐을 마스크팩에 담아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할 수 있는 신개념 마스크팩이다.

눈에 띄는 3D 입체형 패키지는 유효성분이 담긴 오일 캡슐이 외부 충격으로부터 깨지지 않도록 보호하고, 시트가 앰플을 충분히 머금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을 한다.

또한 시트를 접어 담는 기존 마스크팩과 달리 3D 입체형 패키지에 시트를 롤링 방식으로 담아 간편하게 풀어 부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디힐 바이오 캡슐인 마스크는 총 3종으로 출시됐다. 보습에 도움을 주는 ‘바이오 캡슐인 하이드라 드롭 마스크’는 물방울 형태, 진정 효과가 있는 ‘바이오 캡슐인 수딩 드롭 마스크’는 티트리잎 형태, 피부 광채를 더하는 ‘바이오 캡슐인 토닝 드롭 마스크’는 다이아몬드 형태의 3D 입체형 패키지를 적용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다.

쓸어내리면 컨투어링 완성 ‘16브랜드 필터샷’

화장에 손재주가 없는 이른바 ‘곰손’을 위한 뷰티 제품도 있다. 16브랜드는 ‘3초 캠페인’을 통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메이크업할 수 있는 퀵&이지(Quick&Easy)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16필터샷’은 컨투어링이 가능한 ‘16 필터 샷 컨투어 피치’와 쉐딩용인 ‘16 필터 샷 쉐딩 아몬드’ 2가지로 구성됐다. 특히 16 필터 샷 컨투어 피치는 쉐딩-하이라이터-쉐딩의 1:1:1 비율로 구성돼 가볍게 쓸어내리는 것만으로도 컨투어링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효소 파우더가 티백에 쏙~ ‘BRTC V10 파우더 클렌징 티백’

BRTC는 티백 모양이 특징인 ‘V10 파우더 클렌징 티백’을 출시했다. 효소 파우더와 찻잎(Tea leaver), 비타민 특허 성분을 티백에 담은 클렌저다. 티백에 담아 가루가 날리지 않고 티백 자체가 거품 망 역할을 해 가벼운 터치로 풍성한 거품을 만들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향긋한 귤피를 담은 ‘V10 비타민 파우더 클렌징 티백’과 히비스커스를 담은 ‘V10 블랙헤드 파우더 클렌징 티백’ 2종으로 출시됐다.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미세먼지 세정효과와 피부 각질 개선 효과를 입증받았다.

언제 어디서나 스틱 케어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비타’

조성아뷰티에서 최근 내놓은 ‘에이치 세럼 스틱 비타’는 스킨케어를 수시로 할 수 있도록 돕는 스틱형 세럼이다. VITA 7 COMPLEX를 콜라겐으로 감싼 일명 ‘비타민 폭탄 캡슐’이 함유돼 바르는 즉시 피부 표면에 신선한 미백 리프팅 막을 형성한다.

우수한 수분 보유력의 멕시코산 아가베 선인장 수액을 담은 슈퍼 선인장 세럼 30병을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비타 한 통에 응집시켰으며, 수분 에센스가 57% 이상 함유돼 피부 속까지 수분을 급속 충전해준다.

또한, 제품에 함유된 캘리포니아산 유기농 알로에 성분이 자외선과 열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