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2019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 2년 연속 수상

진일보한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 제공… 혁신브랜드 부문 2년 연속 대상

한국허벌라이프가 지난 17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2019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Korea Top Brand Awards)’ 시상식에서 혁신브랜드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이념을 실천하고 있는 한국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뉴트리션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유전자 검사 서비스, 독립 멤버의 1:1 맞춤형 코칭으로 소비자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하고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전 제품은 전 세계의 영양 및 건강 전문가들로 구성된 뉴트리션 리더 그룹의 연구를 토대로 개발되며, 종자에서 제품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Seed to Feed’ 원칙으로 안전한 뉴트리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모든 제품 구입 시에는 충분한 교육 및 트레이닝을 받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독립 멤버를 통해 현재 건강 상태에 맞는 뉴트리션 제품 추천과 생활습관 코칭을 받을 수 있어 소비자의 신뢰가 두텁다.

또 한국허벌라이프는 개인맞춤형 건강관리에 대한 소비자 수요에 발맞춰 유전체 분석 선도기업 테라젠이텍스와 함께 스마트한 건강관리 솔루션 젠스타트(Gene Start)’를 선보이고 있다. 젠스타트는 1:1 맞춤형 건강관리에 과학을 더한 혁신적인 서비스로, 체질량지수, 중성지방농도, 혈압, 피부탄력 등 다양한 항목에 대한 유전자 검사와 식생활습관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건강관리 가이드라인과 제품 추천을 제안한다. 일반적인 소비자 직접 의뢰(DTC) 유전자 검사와 달리 검사 결과를 현재의 식생활습관 개선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도와 만족도가 높다.

소비자들의 건강 목표 달성에 도움을 주는 획기적인 건강관리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누적 참가자 1만명을 돌파한 ‘90일 라이프 스타일 체인지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코치와 일반 참가자가 한 팀이 돼 90일간 건강한 생활습관과 극적인 몸매 변화를 만들어가는 식생활습관 변화 프로그램이다. 한국허벌라이프만의 맞춤형 코칭과 차별화된 뉴트리션 제품으로 해마다 수많은 소비자가 체중 조절과 식생활습관 개선에 성공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그동안 한국 소비자들에게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해온 한국허벌라이프가 2년 연속 혁신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해 기쁘다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균형 잡힌 영양의 뉴트리션 제품과 독립 멤버의 1:1 코칭을 토대로 소비자의 건강 목표를 달성하는데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는 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학회가 공동 주최하는 시상으로 매년 각 분야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소비자에게 진일보한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한 점을 인정받아, 기술력과 품질이 뛰어난 미래지향적인 브랜드에 수여되는 혁신브랜드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19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 수상 심사위원장 김종배 교수(좌) 한국허벌라이프 박경미 이사(우)

이원식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