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치료-관리까지 1:1 전담케어

[2019 보건산업 대표브랜드] 원진성형외과

원진성형외과(대표원장 박원진)는 지난 21년 간 진료 과목별 유기적인 협진 시스템과 첨단 시스템을 통해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 끊임없는 만족과 믿음을 심어주고 있다.

원진성형외과는 성형외과 뿐 아니라 치과, 피부과, 메디넌트(반영구), 안티에이징, 비만센터 등 30명 이상의 대학병원 교수 출신의 각 분야별 전문 의료진들로 구성돼 있다. 이 같은 전문 의료진들은 풍부한 진료경험과 분야별 전문의를 통한 의료서비스 제공을 통해 대학병원 수준의 기술력과 1:1 맞춤 ‘토털뷰티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다년간의임상경험, 노하우를 보유한 전문 의료진이 함께해 수술 전부터 수술 후 회복까지 상황에 맞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수술 전 자체 검진이 가능한 스마트 검진 시스템으로 정확한 수술을 위한 X-ray, 흉부 X-ray, 3D-CT 등 병원 내에 위치한 임상병센터에서 필요한 검사를 편안히 받을 수 있다.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도 선보인다. 고객의 컨디션을 조정해주는 주사요법부터 수술 후 빠르고 안전한 회복을 위한 각종 ‘애프터 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 초음파, 적외선, 고주파, 미라클젯 등 고객 만족을 위한 시스템으로 수술 후 기능적인 부분까지 면밀히 체크하고 있다.

각종 ‘애프터 케어 프로그램’은 산소치료와 주사요법, 비타민 요법, 기기관리, 피부관리 등을 통해 일상으로 빠른 복귀를 돕고 있다.

원진성형외과 내부

뿐만 아니라 개개인의 개성에 맞춘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았다.
고객 만족을 위해 오랜 경험으로부터 풍부한 실력을 갖춘 숙련된 전문의들이 수술 당일부터 수술 후 치료와 관리까지 등을 진행한다.

무엇보다 원진성형외과는 자체 검진 시스템의 검사 데이터를 바탕으로 상태에 따라 높은 퀄리티의 마취제를 사용해 보다 안전한 수술을 진행한다.

1:1 책임 전담 케어로 수술 준비 중에 만났던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떠나지 않고 수술 시간 동안 환자의 상태를 살핀다. 수술 후 통증관리 시에도 회진을 돌며 상태를 체크하는 등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20년 이상의 풍부한 경험으로 최대 임상 수술케이스를 보유하고 있는 점도 눈에 띈다.

이는 분야별 대학병원 출신 전문의들이 협진시스템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수술을 제공했기 때문에 얻어진 성과다. 점차 다양화 되어가는 의료서비스를 위한 최신 기기 도입으로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뷰티, 미용에 대한 최신 동향을 꾸준히 살피는 노력도 함께하고 있다.

올해로 개원 21주년을 맞이한 원진성형외과가 오랜 세월 동안 병원을 운영할 수 있었던 이유는 단연 의료진의 실력과 원진을 믿고 찾아주는 고객들이 있었기 때문이다.

박원진 대표원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과 믿음을 얻기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이라며 “이를위한 연구도 멈추지 않고 끊임없이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아름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