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에도 촉촉하게~ 이색 마스크팩 열전

시트·성분·제형 차별화 영양·보습 효과 극대화

겨울은 일 년 중 가장 건조한 계절이다. 낮은 습도로 인해 수분 함량이 떨어진 피부는 하얀 각질덩어리로 몸살을 앓는다. 뿐만 아니라 실내외 급격한 온도 변화에 노출된 피부는 윤기를 잃고 푸석푸석해진다. 이렇듯 각종 트러블이 피부를 괴롭히는 겨울철에는 그 어느 때보다 철저한 보습과 영양 관리가 필수다.

겨울철에도 건강하게 피부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수분과 영양을 충전하는 각별한 피부 관리법이 필요하다. 최근에는 시트, 성분, 제형 등이 차별화된 이색 마스크팩이 등장해 집에서 간편하게 에스테틱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겨울 내내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이색 마스크팩을 소개한다.

(위) 메디힐 ‘프로아틴 마스크’ 4종 (아래 왼쪽부터) 휴메딕스 ‘더마 엘라비에 피디알엔 리페어 마스크’, 메르셀 '샤르르 마스크 멜팅 콜라겐', 듀이트리 ‘픽 앤 퀵 모이스처풀 마스크’

우유빛 단백질 세럼 ‘메디힐 프로아틴 마스크 4종’

바람이 건조해지고 실내외 온도 차가 커지는 요즘 같은 시기엔 피부장벽을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휴식 중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피부 재생과 보호를 돕는 마스크팩 제품을 선택하면 좋다.

‘메디힐 프로아틴 마스크’는 하얀 단백질 세럼이 피부에 흡수돼 가을부터 시작되는 추위와 건조함으로부터 피부장벽을 지켜주는 메디힐의 가을∙겨울 시즌 스테디셀러다. 이 제품은 우유빛 세럼 성분 속에 들어있는 단백질 성분이 피부를 보호하는 필수 수분 장벽을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피부장벽을 보다 탄탄하고 견고하게 만들어 윤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수분 단백질이 피부를 철벽 방어하는 ‘디:엔에이(D:NA) 프로아틴 마스크’, 하얀 단백질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알:엔에이(R:NA) 프로아틴 마스크’, 순한 단백질이 피부 건강을 촉진하는 ‘에이:피이(A:PE) 프로아틴 마스크’, 영양 단백질이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피:이피(P:EP) 프로아틴 마스크’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연어 DNA 함유 ‘휴메딕스 더마 엘라비에 피디알엔 리페어 마스크’

휴메딕스 ‘더마 엘라비에 피디알엔 리페어 마스크’는 건조한 겨울철 피부를 생기 있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고기능성 마스크팩이다. 휴메딕스만의 원천 기술로 탄생한 고순도·고정제 히알루론산에 세포 재생 효과가 있는 연어 DNA 성분인 ‘PDRN’을 고농축으로 함유했다.

20대 중반부터 시작되는 피부 탄력 저하와 주름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주름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유해 성분인 파라벤 6종을 비롯해 페녹시에탄올, 트리에탄올아민, 벤조페논, 미네랄오일 등이 들어있지 않아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시트 녹으면서 흡수되는 ‘메르셀 샤르르 마스크 멜팅 콜라겐’

메르셀 '샤르르 마스크 멜팅 콜라겐'은 피부에 붙이면 투명하게 녹아 피부와 구분이 어려울 정도로 흡착되는 제품이다. 특허 기술이 적용된 생체 친화적 전달물질에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의 피부 유효 성분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시트에는 물과 접촉하면 투명하게 녹는 기술이 적용됐다. 피부 구조와 유사한 나노 영양물질로 이뤄져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고, 거미줄 모양의 3D 구조가 에센스 발산을 최대한 억제해 각종 유효성분이 피부에 최대한 흡수되도록 돕는 특징이 있다.

쏙쏙 뽑아 쓰는 ‘듀이트리 픽 앤 퀵 모이스처풀 마스크’

‘듀이트리 픽 앤 퀵 모이스처풀 마스크’는 물티슈처럼 간편하게 뽑아 쓰는 시트 마스크로, 번거로운 스킨케어 단계를 단축시키고 즉각적인 보습과 피부 결 정돈을 돕는다.

보습과 영양 케어를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세라마이드와 콜라겐 성분이 유수분 밸런스를 잡는다. 올리브오일, 살구씨오일, 동백오일 등 6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이 함유돼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한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