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 고르셨나요? 뷰티 아이템 한자리

코앞으로 다가온 추석 명절, 선물을 고르느라 분주할 때다. 매번 똑 같은 선물 대신 좀 더 실용적인 아이템은 없을까. 이럴때 요즘 대세로 떠오른 뷰티 기기나 더 고급스러워진 스킨케어 세트는 어떨까. 찬바람 부는 가을 정취를 살려줄 은은한 향수도 빠질 수 없는 아이템. 받는 사람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최근 대세로 떠오른 추석 선물로 골라보자.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LG전자 프라엘(Pra.L) 4종, 텐마인즈 '스칼프 스톤', 헤라 ‘문 워커 오 드 뚜왈렛’, AHC ‘EYE LOVE YOU’ 추석 선물세트 4종

뷰티업계 신트렌드 ‘뷰티기기’

최근 뷰티기기의 인기는 폭발적이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프리미엄 스킨케어의 효과를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넘치는 집안 일로 혹사당한 어머니나 아내를 위한 선물로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다.

LG전자 프라엘(Pra.L)은 클렌징부터 보습, 영양, 탄력, 리프팅, 톤업에 이르기까지 에스테틱숍의 전문적인 피부관리를 집에서도 가능하게 한 홈 뷰티기기다. 피부 톤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더마 LED 마스크’, 리프팅과 탄력을 동시에 잡아주는 ‘토탈 리프트업 케어’, 화장품의 흡수를 촉진시키는 ‘갈바닉 이온 부스터’, 손보다 최대 10배 더 세밀하게 클렌징할 수 있는 ‘듀얼 모션 클렌저’ 등 4종으로 구성됐다.

프라엘은 인체 적용 테스트를 통해 제품 안전성과 피부 개선 효과를 입증했으며, 음성 가이드와 USB 충전 기능 등이 탑재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오는 30일까지 프라엘 전 매장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사은품과 캐시백을 제공하는 추석맞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탈모 걱정 덜어줄 ‘두피 마사지기’

탈모는 아버지 세대의 최대 고민이다. 두피 마사지로 열을 내려 탈모 위험을 줄이고, 경혈점을 자극해 피로까지 풀어줄 수 있는 두피 마사지기를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텐마인즈 '스칼프 스톤'은 두피와 모발 관리에 도움을 주는 두피 전용 마사지기다. 4개의 고무 돌기에는 각 24개, 총 96개의 마사지 포인트가 적용돼 효과적인 두피 마사지를 돕는다. 3가지 회전 모드로 두피 컨디션에 따라 마사지할 수 있으며, IPX7 등급의 생활방수 기능으로 샴푸 시에도 사용 가능하다.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와 조약돌 모양의 디자인으로 그립감을 높였고, 충전과 휴대하기에도 간편하다.

환절기 피부고민 끝 ‘스킨케어 세트’

사랑하는 이에 대한 마음까지 느껴지는 따뜻한 파스텔톤의 LOVE 디자인 패키지에 특별한 쥬얼리 성분으로 다양한 환절기 피부 고민까지 덜어줄 스킨케어 세트는 주는 이의 센스가 가득 담긴 프리미엄 추석 선물로 제격.

AHC는 ‘EYE LOVE YOU’ 추석 선물세트 4종을 베스트 셀러인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최신판인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중심으로 특별 에디션 구성으로 선보였다.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가 특징으로 누적 판매 6700만개를 돌파한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이다.

함께 구성된 골드, 진주 아이크림 에디션들은 리얼 골드 100ppm, 진주추출물, 자수정, 사파이어, 다이아몬드등 특별한 쥬얼리 성분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뿐 아니라 추석 한정판으로 더욱 주변인들에게 자랑하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한다.

모던한 패키지에 담긴 은은한 가을의 향

도시의 푸른 밤을 연상 시키는 모던한 일러스트 패키지는 선물 뿐 아니라 소장용으로도 가치가 남다르다. 여기에 가을 감성을 입은 은은한 향기까지 더해졌다면 금상첨화.

헤라 ‘문 워커 오 드 뚜왈렛’ 패키지는 은은한 가을밤 향기를 담아, 가을 바람이 불때마다 떠오를 수 있는 향을 담았다. 선선해진 가을 날씨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부드러운 향취로, 첫 향은 청량한 베르가못이 히야신스, 갈바넘과 조화를 이루고 이어지는 미들노트에서는 라일락 향과 나이트 재스민, 미모사의 향기가 어우러진다. 마지막으로 잔잔하게 퍼지는 세다우드 화이트 머스크의 파우더리한 향이 조용한 밤의 여운을 선사한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