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발 살리는 ‘퀵케어’ 뷰티템 인기

스킨케어·선스틱부터 베이스 메이크업·헤어 스타일링 도와주는 제품까지

빠르고 간편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제품들이 인기다. 매일 아침 출근, 등교 준비 등으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인 ‘퀵케어’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는 것. 이런 ‘퀵 아이템’들은 최근 스킨케어,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헤어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제품까지 다양해져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바쁜 아침 화장발 살리는 ‘퀵 아이템’ 눈길

하루 중 ‘퀵케어’가 가장 필요한 아침시간, 빠르고 간편하게 화장발을 살리고,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뷰티 아이템이 잇따라 출시돼 눈길을 끈다.

▲왼쪽부터 듀이트리 픽 앤 퀵 화장발 마스크, 포레스트엔 지우개패드, 유닉스 퀵 스트레이트너

‘듀이트리 픽 앤 퀵 화장발 마스크’는 물티슈처럼 간편하게 뽑아 쓰는 시트 마스크다. 3가지 히알루론산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글라이콜릭애씨드가 함유돼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해 준다. 아침에 스킨케어 단계에서 사용하면 빠르고 집중적인 수분 공급과 피부결 정돈에 도움을 줘 쉽고 빠르게 메이크업이 잘 받는 피부 바탕을 만들 수 있다.

‘포레스트엔 지우개패드'는 수분 보습, 모공 관리, 피지 케어를 한번에 도와주는 올인원 토너패드 제품이다. 세안 후 거즈면으로 얼굴을 쓸어주듯 닦아내 피부결 정돈과 간단한 각질케어를 한 후, 엠보면으로 닦아내면 수분공급에 도움을 준다.

바쁜 아침 간편한 스타일링을 돕는 제품도 인기다. 간편하게 빗어 빠르게 스트레이트 매직 스타일을 연출해주는 ‘유닉스 퀵 스트레이트너'는 넓은 플레이트와 일체형 브러시 빗살로 발열 면적을 최대화해 쉽고 빠른 스타일링을 도와준다.

자외선 차단도 빠르게~ 선스틱 출시 봇물

올 봄 화장품 업계에서 가장 핫한 아이템을 꼽자면 선스틱을 들 수 있다. 손에 묻지 않고 빠르게 사용 가능한 스틱 형태의 자외선 차단제인 선스틱 역시 퀵케어를 돕는 대표적인 아이템으로, 휴대가 간편해 외출 중 수시로 덧바르기에도 용이하다.

▲왼쪽부터 어바웃미 유브이 퍼펙트 쉴드 선스틱, AHC 내추럴 퍼펙션 프레쉬 선스틱, 라네즈 안티폴루션 투톤 선스틱

‘어바웃미 유브이 퍼펙트 쉴드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백, 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 제품이다. 다공성 파우더의 우수한 피지 컨트롤로 번들거림 없이 소프트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AHC 내추럴 퍼펙션 프레쉬 선스틱’은 미세한 입자의 실키 파우더 성분을 배합해 산뜻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를 선사한다. 백탁이나 끈적임 없이 깔끔하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

‘라네즈 안티폴루션 투톤 선스틱’은 제주 진저오일 성분을 함유해 유해물질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더스트 블록 파우더를 더해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올인원’ 아이템 남성들에게 꾸준한 인기

기초제품을 단계별로 챙겨 바르는 것을 귀찮고 번거롭게 생각하는 남성들의 경우 빠르고 간편한 퀵케어 아이템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이에 피부 고민을 빠르게 케어하면서도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하나로 줄인 ‘올인원’ 아이템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왼쪽부터 아이오페 맨 올데이 퍼펙트 톤업 올인원, BRTC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올인원, 그리니프 올인원4젠틀맨

‘아이오페 맨 올데이 퍼펙트 톤업 올인원’은 스킨케어와 자외선 차단, 톤업 등을 한번에 케어해주는 멀티 제품이다. 다공성 파우더가 피부를 보송하게 보정해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

‘BRTC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올인원’은 스킨, 로션, 에센스, 아이크림을 하나에 담은 올인원 제품이다.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기존 보틀형인 제품 용기를 펌핑형으로 리뉴얼해 사용하기에 보다 편리하다.

‘그리니프 올인원4젠틀맨’은 토너와 애프터쉐이브, 로션, 에센스의 4 in 1 제품이다. 천연추출물 7가지를 혼합해 만든 피부 진정 특허 성분인 바쌈을 함유해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즉각적으로 부드럽고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