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한자리에

“믿을 수 있는 제품력과 원료로 전세계인 마음 사로잡아”

한국 화장품은 국내를 여행하는 외국인들에게 필수 쇼핑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지 이미 오래다. 이처럼 한국 화장품이 해외 소비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것은 브랜드만의 특별한 기술력과 믿을 수 있는 제품력 때문이다. K-뷰티는 이제 K-POP, K-DRAMA등과 함께 ‘K 열풍’에 빠져서는 안될 국가적 자산이다. 아시아에 이어 미국과 유럽까지 전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국내 뷰티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를 만나보자.

▲국내를 넘어,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은K-뷰티 대표 주자들.

설화수 ‘윤조에센스 & 자음생크림’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은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자음단’과 ‘인삼’을 핵심 원료로 사용한 윤조에센스와 자음생크림이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을 케어해 브랜드 시그니처 상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설화수는 아시아와 미국을 포함해 전 세계 12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지난 9월에는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백화점 ‘갤러리 라파예트(Galeries Lafayette)’에 한국 브랜드로서는 유일하게 단독 매장을 오픈해 한국 화장품을 대표하며 유럽시장 진출의 포문을 연 바 있다.

윤조에센스는 피부 균형을 바로잡아 빛나는 궁극의 윤기를 선사하는 첫 단계 에센스다. 모든 피부 고민의 시작인 메마른 피부를 건강하게 다스려준다. 피부 균형을 맞춰주는 윤조에센스의 핵심 원료는 설화수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은 고유 원료, 자음단이다.

자음단은 고전 한방에서 찾은 3000가지 약용식물 중 피부에 부족한 윤을 채워주고 피부 균형을 도와주는 5가지 원료를 엄선한 설화수 50여년 연구의 결정체다. 부스팅 에센스로서 널리 사랑받는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1세대부터 현재 4세대까지 끊임없이 발전하며 고객의 사랑에 높은 품질로서 보답하고 있다.

자음생크림은 탄탄하게 깨어나는 피부 활기는 물론 이미지 안티에이징까지 선사하는 인삼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자음생크림은 50여년 인삼 연구의 정수를 담아, 인삼 뿌리 속 귀한 안티에이징 성분, 컴파운드 K(Compound K)를 통해 자생력을 선사해 피부에 생기를 주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자음생크림은 인삼 생명력의 모태, 인삼꽃에 담긴 진세노사이드 Re(Ginsenoside Re) 성분을 통해 피부 방어력을 높이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 비비 쿠션 화이트닝’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수분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라네즈. 스킨케어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쿠션까지 제품력을 인정받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은 라네즈만의 ‘Moisturizing biogene’ 기술을 사용해 피부 속 천연 보습인자의 공급을 강화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워터 뱅크 크림이다. 피부 흡수력이 높은 마이크로 사이즈의 저분자 히알루론산으로 촘촘하게 수분을 공급해주며, 주변의 수분을 끌어당겨 잡아주는 ‘에어-웨팅 포뮬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비비 쿠션 화이트닝은 피부 안팎을 투명하고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화이트닝 비비 쿠션이다. 펄과 물로 듀얼 코팅한 스파클링 코트 피그먼트 기술이 궁극의 화사함과 촉촉함을 선사한다. 피그먼트를 마이크로 사이즈의 펄로 한번 코팅하고 수분 보습제로 한번 더 더블 코팅해 반사판처럼 빛을 360도 산란시켜 다크닝 없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마몽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 & 퍼스트 에너지 세럼’

화장품의 원료가 되는 꽃을 자연발효를 시키는 등 귀한 원료를 얻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마몽드. 자연스럽고 수수한 이미지로 해외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은 빈틈없는 밀착 보습을 통해 튼튼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주는 일명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이다. 무궁화의 천연 보습 인자와 한층 더 강화된 세라마이드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보습 장벽을 견고하게 하고, 피부 본연의 보습력을 극대화 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아모레퍼시픽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 PC-104 포뮬라가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빈틈없는 보습막을 형성해 각질과 거친 피부결을 다스려준다.

퍼스트 에너지 세럼은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제일 먼저 사용 하는 세럼으로 일명 ‘꽃초 세럼’이다. 중국인들에게 친숙한 꽃 금은화를 원료로 만들어 중국에서 큰 인기를 모았다. 금은화 성분 함유로 피부를 매끄럽고 빛나게 해주며, 촘촘한 탄력으로 피부속부터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영양감있는 세럼 제형으로 건성피부뿐만 아니라 찬바람이 부는 계절 모든 피부에 적합하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