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멀티 아이템으로 파우치를 가볍게

미리 준비하는 열흘 간의 황금연휴 여행 꿀템

열흘간의 ‘황금추석연휴’를 일주일 남짓 앞두고 있다. 길고 긴 연휴기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여행객들에게 떠나기 전 미리 챙겨두면 좋은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무결점 쿠션 팩트로 파우치 부피 줄이기

여행 파우치의 부피를 줄이기 위해서는 자외선 차단, 결점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 보습까지 완성시켜주는 스마트한 쿠션 제품이 필요하다. 제대로 된 쿠션 팩트 하나만 있으면 하루종일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베리떼 ‘크리스탈 커버 쿠션’은 크리스탈 조명을 비춘 듯 칙칙한 피부를 순식간에 밝혀주는 쿠션으로 페이스 틴트 기술이 얇고 완벽하면서도 오래 지속되는 밀착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또 30가지 피부보습인자와 보습광채를 선사하는 크리스탈 에센스가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시켜주며 ‘더블 커팅 퍼프’는 틈새 부위 뿐만 아니라 코옆, 눈가 등 사각지대까지 꼼꼼하게 커버가 가능하다.

멀티 팔레트 하나로 메이크업 걱정 끝

대다수의 여성이 가장 공들여 시간을 쏟는 메이크업 단계는 아이, 치크 등 색조 메이크업이 아닐까. 많은 제품을 한번에 파우치에 담아 가기 보다는 하나의 팔레트로 해결 가능한 멀티 섀도 팔레트를 활용하자.

루나 ‘프로 스튜디오 키트‘는 컨투어링, 브로우, 섀도우,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 아이 메이크업부터 페이스 메이크업까지 가능한 멀티 메이크업 팔레트. 다양한 컬러를 믹스 매치해 자신만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은 토탈 트렌드 룩북이 내장돼 메이크업이 어려운 누구나 손쉽게 아티스트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올인원 마스크로 클렌징부터 보습까지

선 곳에서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 시키기 위한 제품을 챙기려면 자연스럽게 포기 해야 하는게 가방의 무게. A4 사이즈의 마스크 팩 하나만으로 클렌징부터 보습, 탄력 케어까지 한번에 가능 하다면 이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베리떼 ‘올인원 마스크’는 클렌징, 보습, 피부탄력 케어가 한번에 가능한 3STEPS 제품으로 클렌징 워터 티슈, 모이스처라이징 앰플 마스크, 토탈 안티에이지 크림의 총 3가지 기능을 담아 여행지에서도 집중 관리를 할 수 있는 올인원 아이템. 클렌징 워터 티슈로 피부결 정돈 후 앰플 시트 마스크로 수분 충전, 마지막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피부에 영양을 주면 여행지에서도 스페셜한 스킨 케어가 가능하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