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장의 티슈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깔끔하게~

여름철 불쾌지수 내려주는 신박한 티슈 아이템

무더운 여름, 흐르는 땀보다 신경쓰이는 것은 샘솟는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이다. 이럴때는 간편하게티슈 한 장으로 유분기만 잡아줘도 보송보송한 피부로 만들 수 있다. 단 한장으로 보송한 여름을 만들어주는 신박한 티슈 아이템을 소개한다.

#훈남필수템 그루밍 페이셜 티슈

야외활동 시 땀과 피지로 인해 번들거리는 피부는 여성 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큰 고민. 이젠 매번 물티슈로 닦지 말고, 남성 전용 그루밍 페이셜 티슈로 말끔하게 관리해보자.

베리떼 ‘옴므 세범 컨트롤 티슈’는 언제 어디서나 땀, 피지, 노폐물을 말끔하게 닦아낼 수 있는 남성 그루밍 페이셜 티슈로 피지와 땀으로 인해 번들거리는 남성 피부를 보송하게 관리해준다. 페퍼민트 오일을 함유해 피부에 시원한 청량감을 주며, 리프레쉬를 부여한다.

클라라 섬유 시트로 부드럽게 닦아주면, AHA 성분을 함유해 각질을 케어해줌과 동시에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한장한장 낱장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한장씩 휴대하기 편한 여름 필수 그루밍 아이템이다.

떡진 앞머리 바로 해결하는 #신박템

습도 높은 여름에는 오후가 되면 앞머리가 쉽게 기름진다. 외출 중에 머리를 감을 수도 없는 노릇이기에 앞머리가 있는 이들에게 여름철은 불쾌 그자체. 앞머리 전용 티슈 한장으로 신속하게 해결하자.

어퓨 ‘앞머리 빨래 티슈’는 별도의 샴푸 클렌징 없이도 보송하고 깔금한 헤어 클렌징, 컨디셔닝,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일명 앞머리 빨래 티슈. 티슈를 뽑아 앞머리에 감싸고 부드럽게 쓸어내린 뒤 젖은 모발이 마를 때까지 기다려주면 간단하게 머리 감은 듯 보송하게 앞머리의 유분기를 제거해준다.

방금 샤워한 듯한 상쾌함 #데오드란트 티슈

외출 시간이 길어지게 되면 땀과 냄새가 걱정 되기 마련이다. 특히 살과 살이 접히는 겨드랑이나 발은 특히 신경쓰이는 부위로 집중 관리가 필요하다. 티슈 한장으로 간편하게 상쾌해지고, 매너도 지킬 수 있는 아이템을 소개한다.

이니스프리 ‘시티 바캉스 보송 데오 티슈’는 땀과 꿉꿉한 냄새로부터 매너를 지키는 데오 티슈로 땀으로 끈적이는 피부를 시원하고 보송하게 케어해주고, 플로럴 파우더리 향이 깔끔함을 선사한다.

발, 겨드랑이 등 여름철 냄새 제거가 필요한 곳이라면 모두 사용 가능하며 티슈 형태로 사용이 간편, 시원한 쿨링감과 함께 빠르게 냄새를 제거해주는 아이템이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