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쓰면 효과 두 배 ‘뷰티 듀오템’

한여름 찜통더위 이기는 영양·수분·진정 스페셜케어

잇단 폭염경보에 잠 못 드는 열대야도 계속되고 있다. 높은 기온과 강렬한 자외선은 피부를 메마르고 지치게 하고 이에 따라 피부면역력도 급격히 떨어뜨린다. 이를 방치할 경우 가려움증과 붉어짐, 좁쌀여드름이 올라오는 민감성 피부가 될 수 있으므로 평소와는 다른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피부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풍부한 영양, 수분공급은 물론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진정케어도 필수다. 이를 위해 함께 사용했을 때 그 효과가 극대화되는 '뷰티 듀오템'을 추천한다.  

이중 비타민 케어로 피부장벽 강화

리즈케이의 ‘퍼스트 씨 세럼 퓨어 비타민C 13%’과 ‘퍼스트 씨 비타민 마스크 유스’는 함께 사용했을 때 최상의 효과를 내 피부 컨디션 개선은 물론 피부장벽 강화로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퍼스트 씨 세럼 퓨어 비타민C 13%’과 ‘퍼스트 씨 비타민 마스크 유스’.

퍼스트 씨 세럼 퓨어 비타민 C 13%은 순수 비타민 13%가 함유된 고농축 세럼으로 피부 항산화 작용에 탁월한 풀러린, EGF 성분이 함유돼 피부 톤과 주름 개선, 피부재생에 도움을 준다. 퍼스트 씨 비타민 마스크는 리즈케이의 핵심 성분인 순수 비타민C와 비타민 복합체가 함유된 제품이다.

특히 유스는 피부 탄력, 리프팅에 특화된 제품으로 아미노애씨드, 오리엔탈 뷰티 푸르츠 항산화 복합체, 특허받은 프록탄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세안 후, 세럼을 듬뿍 발라준 후, 마스크를 사용하면 수분감이 배가 될 뿐만 아니라 좀더 쫀쫀하고 탱탱한 피부를 기대할 수 있다. 

하루종일 촉촉한 수분 부스팅 효과

제이에스티나 뷰티의 ‘아쿠아 라이즈 젤크림’과 ‘아쿠아 라이즈 슬리핑 마스크’는 바다의 보석 코랄워터가 맑은 수분 빛 피부로 케어하는 아쿠아 블라스팅 라인이다. 미네랄이 풍부한 코랄워터의 아쿠아 콤플렉스가 하루종일 촉촉한 수분 부스팅 효과를 선사하고 저분자형 콜라겐 성분으로 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쿠아 라이즈 젤크림’과 ‘아쿠아 라이즈 슬리핑 마스크’.

젤 크림과 슬리핑 마스크를 함께 사용할 경우 더욱 쫀쫀한 수분 탄력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슬리핑 마스크에는 히비스커스의 풍부한 비타민 C 성분이 피부 스트레스 완화와 모공수렴 효과도 있기 때문에 젤크림과 함께 쓸 경우 피부 진정과 리프레싱 효과도 경험할 수 있다.

손상받은 피부 컨디션 빠르게 개선

유세린의 ‘아쿠아포린 액티브 미스트 스프레이’와 ‘울트라 센시티브 수딩케어 노멀 투 컴비네이션 스킨’은 강렬한 자외선으로 손상 받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아쿠아포린 액티브 미스트 스프레이는 ‘24시간 수분코팅 미스트’라는 애칭처럼 자극 받은 피부 진정은 물론 오랜 시간 강력하게 수분을 공급해 준다. 울트라 센시티브 수딩케어 노멀 투 컴비네이션 스킨은 뛰어난 진정효과의 포뮬러가 피부의 과민반응과 불편감,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시키고 약해진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과민감 피부용 크림이다.

달아오른 피부를 미스트를 이용해 빠르게 진정 시킨 후, 민감해진 피부상태를 개선 시키는 크림을 이용해 마무리하면 진정효과를 배가시켜 보다 빠르고 건강한 상태로 피부를 회복시킬 수 있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