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의료기기 분야 '리더'… 바디관리 시장 공략

KIMES 2024/ 은성글로벌

김아름 기자 2024.03.11 11:54:27

리포지X·듀엣 브이 등 주력 제품 12종 전시
다양한 라인업 100개국 이상 수출 원동력 

1995년 설립 이후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을 제공하고 있는 미용의료기기 제조 전문기업 은성글로벌(대표이사 이기세).

은성글로벌은 '미용의료기기 분야의 리더로서 최고의 기술력과 최상의 품질로 고객 기대에 보답한다'는 신념으로 HIFU·LASER·RF·CRYO·INJECTOR 관련 장비는 물론, 복합 의료기기까지 50개 이상의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 2개의 기업 부설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KGMP, ISO 13485 인증 등을 획득하는 등 자체 생산에 대한 경쟁력도 보유했다.

은성글로벌은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9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4)에 참가해 리포지X(LIPOGE-X), 포커스듀얼(Focus dual), 듀엣 브이(Duet V)와 같은 주력 제품 등 총 12종의 미용의료기기를 선보이며 글로벌 의료기기 시장에서의 인지도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은성글로벌 본사

해외지사 설립으로 현지상황 대응

K-의료기기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하듯 글로벌 시장에서의 관심은 더욱 뜨겁다. 은성글로벌은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해 2010년에 일본지사를 설립했고, 2015년 중국지사, 2020년 미국지사 등도 구축했다. 유럽·중동·아시아 등을 중심으로 하는 해외영업팀과 미국·중국·일본·호주 등에 위치한 해외지사는 현지 시장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며 은성글로벌이 세계 100개국 이상에 진출하는 원동력이 될 수 있었다.

얼굴·바디 관리 '듀엣 브이'

'듀엣 브이(Duet V)'는 기기에서 생성된 고주파(RF) 에너지를 흘려보내 부하나 접촉저항에 의해 발생하는 피부조직에 응고 작용이 일어나는 원리를 이용한다. VGN 핸드피스와 FACE 핸드피스로 구성돼 있으며, 다양한 팁 구성으로 원하는 시술 부위에 알맞게 시술 가능하다.

VGN 핸드피스는 4MHz 고주파 에너지를 안전하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2가지 크기의 팁을 활용해 'Shot & Continue' 모드로 시술 가능하다. 위생적인 멸균 팁을 사용하고 온도 센서가 적용돼 안전하게 시술이 가능하다는 것도 눈길을 끈다.

FACE 핸드피스는 써멀(Thermal) 팁과 프락셔널(Fractional) 팁으로 구성된 듀얼 RF 시스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써멀팁은 모노폴라(mono-polar) RF와 온도 센서가, 프락셔널 팁은 바이폴라(bi-polar) RF 와 접촉 센서가 적용돼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다.

은성글로벌은 "다양한 핸드피스와 팁으로 구성된 듀엣 브이는 얼굴과 바디 모두 관리할 수 있는 의료기기로, 병의원의 관심을 받아왔다"며 "특히 시술의 편리성과 안전성이 높은 만큼 시장성이 높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리포지X·노블쉐이프 '바디' 초점

은성글로벌은 이번 KIMES에서 리포지X·노블쉐이프·파워쉐이프2·쿨쉐이핑2 등을 통해 바디 관리 시장을 정조준한다.

여러 제품 중 HIFU(High Intensity Focused Ultra sound) 장비의 최종판이라고 자부할 수 있는 리포지X는 얼굴과 바디에 사용되는 HIFU 기술을 집약해 개발된 장비다.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2개의 Scan 타입 핸드피스와 Dot-Line mode를 사용할 수 있는 1개의 핸드피스로 구성됐다. 핸드피스 상부에 있는 정보창은 기기 본체와 연동돼 현재 진행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카트리지 구성으로 피시술자 맞춤형 시술이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노블쉐이프는 의료용 레이저, 고주파, 저주파 등 3가지 기술이 조합된 의료기기다. 핸드피스는 소형 4개, 대형 4개로 구성돼 있으며, 6가지 프로그램으로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다. 실시간 온도 센서가 탑재됐고 비침습적 방식으로 진행돼 안전하게 시술할 수 있다. 시술시간도 30분 정도로 짧은 편이다.

은성글로벌은 "KIMES를 통해 해외 바이어들에게 은성글로벌의 다양한 제품들을 알리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과 출시를 통해 미용의료기기 분야를 선도하는 리더의 자리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