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트레이딩, 국내 개발 1호 '폰트미네정' 출시

'PONT' 시리즈 첫 결과물로 항산화와 면역 증강에 초점

김아름 기자 2022.12.02 10:55:51

항산화와 면역증강에 초점을 맞춘 'PONT' 시리즈가 국내에 출시됐다.

한화트레이딩(대표 이용석)은 미국, 유럽 등에서 Clinical medicine을 통해 환자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처방하고 있는 PONT(Per Oral Nutrition Therapy) 국내 개발 제품 1호인 '폰트미네정'을 최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용석 대표는 "2000년대부터 활성화된 기능의학 영양요법은 현재까지도 병·의원에서 각광받고 있고 매년 10~20% 성장하고 있다. 미국이나 유럽 등 의료 선진 국가에서는 당뇨병이나 고지혈증 환자는 물론 영양요법이 필요한 환자에게 치료의 극대화를 위해 의약품 영양제를 처방하고 있다"며 "PONT는 경구제를 통한 기능의학 영양요법으로 질병의 원인 중 하나인 영양소 결핍을 근거로 접근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폰트미네정은 병의원 처방전용"이라고 밝혔다.

특히 "폰트미네정은 한화트레이딩이 우리나라에도 PONT를 확산시키기 위해 꾸준히 준비 중인 PONT 시리즈의 첫 번째 결과물이며 PONT 제품 2호와 3호를 출시할 예정"이라며 "PONT 국내 1호 폰트미네정은 미네랄5주 성분의 셀레늄, 아연, 망간, 크롬, 비타민C 성분으로 개발된 처방전용 경구용제로 항산화와 면역증강에 초점을 맞춰 어떤 질병에서도 처방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장점"이라고 소개했다.

이 대표는 "PONT 시리즈 제품은 IVNT와 건강기능식품보다 훨씬 쉽게 환자들에게 기능의학으로 다가 갈 수 있는 처방전용 Nutrition Therapy 요법으로 환자들의 치료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며 "내년 1월부터 병의원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폰트미네정은 건강기능식품을 대체할 수 있는 처방전용 제품으로 각 영양소의 기능에 맞춰 다양한 질병에 보조치료 요법으로써 치료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라며 "병·의원에서 고혈압, 당뇨, 만성질환 환자 등에게 처방하면 치료 효과적인 제품"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