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코스메틱스 코리아' 18개국 200여개사 참가

이노베이션존 23개 신규원료 소개… K-뷰티존 브랜드 완제품 인사이트 제공

김혜란 기자 2022.06.23 14:18:19

이노베이션존

화장품 원료 전시회 인코스메틱스 코리아가 7월 13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된다. 개막까지 한 달을 채 남기지 않은 가운데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에서만 볼 수 있는 '이노베이션 존'과 'K-beauty 인스퍼레이션 존'의 자세한 내용이 공개됐다.

주최 측에 따르면 올해 인코스메틱스 코리아는 18개국 약 200개사의 참여가 확정됐다. DKSH, 머크, DSM, 세픽, 애쉬랜드, 에보닉, 아데카, 셀마크 등 글로벌 리딩 원료사와 공급사부터 엑티브온, 바이오솔루션, 대봉엘에스, 코스파인 등이 참가한다.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 가운데 이노베이션 존은 올해 1월부터 전시회 시작 전까지 출시된 23개의 새로운 원료를 소개한다. 특히 처음 참가하는 카본웨이브사는 세계 최초로 해조에서 추출한 화장품 유화제 'SeaBalance 2000'을 선보인다.

원료 이미지

이 외에도 5월 출시된 J2KBIO의 '메타엑소좀 L55'은 직접 유산균으로부터 분리한 나노 사이즈 엑소좀으로 피부장벽 개선 효과와 상처 치유 효능을 가진다. 그린테크사의 MYRALYS는 COSMOS 인증을 획득한 액티브 성분, 야생의 노란 용담 뿌리에서 추출한 고순도 gentiopicroside을 함유하고 있어 눈 주변 360도 케어가 가능하다.

무색의 지용성 미세조류 정화 추출물로 Glyc-Aging을 억제하고 독특한 다기능 솔루션을 피부에 공급하는 IFF-Lucas Meyer Cosmetics의 'IBR-SOLAGE', 100% 내추럴 및 COSMOS 인증을 받은 원료인 Laboratoires Expanscience사의 'Calybiota Bio'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이노베이션 존의 원료 중 기존 제품에 비해 혁신적인 과학 기술로 제조업체와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주는 특성을 지닌 원료를 출시한 업체에 대해 시상하는 'Best ingredient 어워즈도 7월 13일 개최된다.

K뷰티 인스퍼레이션존

또한 K-Beauty 인스퍼레이션 존은 세계적인 리서치 기관 민텔(Mintel)과 함께 K-뷰티의 현 상황과 기회 요인을 다각도로 바라보고 글로벌 트렌드를 이끄는 국내 브랜드 완제품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게 운영된다.

해외 시장 진출과 확장, 상품 기획과 개발 중인 브랜드 관계자라면 벤치마킹 요소를 확인하고 제품 개발에 대한 영감을 얻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이 주최 측 설명이다.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