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베리어 크림·로션 MD' 대용량 출시… 여름 신제품 풍성

[뉴&핫 뷰티템]

김혜란 기자 2022.05.16 16:47:30

독자성분 '더마온' 함유 손상된 피부장벽 보호

에스트라가 '아토베리어MD' 기존 제품의 용량을 최대 60% 증량한 '아토베리어 크림 MD 160'과 '아토베리어 로션 MD 300'을 추가로 출시했다.

특허받은 독자 성분 '더마온(DermaON)'을 함유한 아토베리어MD는 피부장벽 손상으로 인해 집중 보습·보호가 필요한 피부질환자들에게 사용하는 치료 재료로 사용되고 있다.

특히 이번 대용량 출시는 지속적인 치료를 위해 하루에도 수차례 충분한 양의 보습제를 사용이 필요한 환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이뤄졌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아토베리어MD는 가려움증, 건조증과 같은 피부질환을 겪고 있는 환자들의 치료재료로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의 의료기기 인증을 받아 꾸준히 처방돼온 제품"이라며 "대용량 제품으로 손상된 피부장벽을 보다 건강하게 관리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뛰드 '플레이 컬러 아이즈 굿모닝 캠핑' 출시

에뛰드에서 얼굴을 한 톤 밝혀 줄 라이트 톤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굿모닝 캠핑'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시즌 액티비티 '캠핑'을 소재로 활용해 햇살 가득, 아침 숲속 캠핑장의 푸릇하고 싱그러움을 담은 디자인과 무드가 눈에 띄는 제품이다.

웜톤과 쿨톤 경계의 톤을 타지 않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온도감을 가진 '플레이 컬러 아이즈 굿모닝 캠핑'은 5월 시즌 컬러인 라이트 톤의 핑크, 코랄, 브라운 컬러로 채도가 빠진 소프트한 컬러로 발색돼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총 10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은은한 발색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민트 글리터 컬러를 추가해 메이크업 연출 시에도 캠핑장에 온 듯 푸릇하고 싱그러운 느낌을 구현할 수 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럭키박스 출시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Dr.G)는 16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대표 수분·진정 케어 솔루션 라인인 '레드 블레미쉬' 대상 한정판 럭키박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럭키박스 프로모션은 수분·진정 케어가 중요해지는 봄, 여름철을 맞아 '레드 블레미쉬'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 실시되며, 2000세트 한정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레드 블레미쉬 제품 총 4종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는 최대 5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럭키박스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레드 블레미쉬 쿨 수딩 마스크',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3종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마일드 필링 등 레드 블레미쉬 인기 제품 중 1종이 랜덤 제공된다.

닥터 브로너스 '티트리 솝 기획세트' 론칭

닥터 브로너스가 여름철 피부 고민을 위한 '티트리 솝 기획세트'를 공식 홈페이지 단독으로 선보인다.

닥터 브로너스의 티트리 라인은 피지 조절에 탁월한 티트리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세안부터 바디까지 깨끗한 클렌징으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이번에 선보인 '티트리 솝 기획세트'는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여름철 피부 고민을 도와줄 수 있는 제품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매직 티트리 세트'는 베스트셀러인 '티트리 퓨어 캐스틸 솝' 475ml와 바솝을, '슈가 티트리 세트'는 정제수 대신 유기농 포도주스를 담아 촉촉한 세정이 가능한 '티트리 슈가솝'과 휴대가 간편한 '티트리 퓨어 캐스틸 솝' 120ml를 메인 제품으로 구성했다.

두 기획 세트 모두 피부에 건강한 유수분을 채워주는 '베이비 마일드 오가닉 매직밤' 14g과 순면 타월을 세트로 구성했으며 전용 박스에 담아 배송된다.

멘소래담 '핸드베일 리페어 코트' 론칭

멘소래담이 부서지고 거칠어진 손톱을 위한 리페어코트 '핸드베일 뷰티 프리미엄 리치네일 리페어 코트'를 출시했다.

멘소래담의 이번 신제품은 건조, 약해짐, 갈라짐, 깨짐 등 각종 손톱 고민 해결을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손톱 강화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 성분이 함유돼 약해진 손톱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

손톱강화 화이버가 손톱에 밀착해 약해진 손톱을 튼튼하고 단단하게 만들어주고, 약해진 손톱 위에 영양성분과 보습성분이 담긴 단백질 코팅막으로 고정해 손톱 케어 효과가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약해진 손톱을 케어하는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 하이드록시프로필키토산 등의 성분이 손톱을 촉촉하고 튼튼하게 강화해준다.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