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닥터하우쉬카 브랜드 모델로 발탁

‘내돈내산’ 10년 VIP 고객… 건강한 피부 돋보이는 뷰티화보 공개

김혜란 기자 2021.10.15 15:03:33

옥주현 10년 내돈 내산 아이템 ‘로즈 데이 크림’, ‘립 케어 스틱’

 

독일 비건화장품 닥터하우쉬카가 배우 옥주현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화보를 공개했다.

옥주현은 독일 방문 당시 ‘닥터하우쉬카’ 브랜드를 알게 됐고 해당 제품에 대한 만족감이 커서 독일에서 구입해 사용하던 중 국내 론칭 이후에도 실제로 구매하여 10년 이상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VIP 고객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번에 매거진 바자와 함께한 닥터하우쉬카 뷰티 화보 속 옥주현은 진정한 아름다움은 내면의 건강함과 철저한 자기관리에서 시작된다는 ‘LET YOURSELF SHINE’ 콘셉트로 깨끗한 피부와 건강한 바디 라인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옥주현은 화보 촬영 중 실제로 매일 사용하고 있다는 스킨케어루틴 아이템 ‘로즈 데이 크림’, ‘립 케어 스틱’, ‘비건 씨드 탄력 세럼’ 소개와 함께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며 스태프들에게 환호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로즈 데이 크림은 전 세계 누적 판매 1062만개를 기록한 수분크림으로 피부층 별 3중 보습 레이어드 효과로 72시간 보습력이 유지된다. 다마스크 로즈 35송이 꽃송이, 잎, 줄기, 뿌리까지 온전히 수작업으로 담아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줄 뿐 아니라 강력한 보습 케어 및 보호를 한다.

립 케어 스틱은 뭉개짐 없이 단단한 제형으로 부드러운 보습을 선사해 요즘처럼 마스크 착용이 필수인 시대에 마스크에 묻어남 없이 오랜 시간 촉촉하게 입술 피부를 관리해준다.

마지막으로 비건 씨드 탄력 세럼은 자연에서 온 원료만 100% 담은 비건 세럼이다. 12가지 식물에서 찾아낸 순수 비타민E 함유로 3배 높은 탄력 케어를 선사한다.

닥터하우쉬카 관계자는 “자기관리 끝판왕 호칭이 붙을 정도로 철저한 자기관리와 신뢰를 주는 이미지가 브랜드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실제로 닥터하우쉬카를 오랜 기간 내돈내산으로 사용해 온 옥주현씨가 브랜드 모델이 돼 더 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