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케어, 골프여제 ‘박인비’ 전속모델로 발탁

대상라이프사이언스, ‘Stay Strong’ 캠페인 메시지 전달

이원식 기자 2021.02.23 10:04:42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환자용식품 국내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가 골프여제 박인비를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에 황금비율 단백질로 만든 고단백 균형영양식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의 광고촬영을 진행했다.

뉴케어는 지난 2019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를 출시하면서 나이가 들어서도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유지하자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을 펼쳐왔다. 뉴케어가 골프여제 박인비와 손잡은 데는 이유가 있다. 골프는 꾸준히 건강을 관리하면 나이가 들어서도 기량을 펼칠 수 있는 운동이다. 이에 뉴케어는 넘버원 현역 골프선수로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박인비 선수를 통해 뉴케어가 추구하는 스테이 스트롱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는 나이가 들면서 감소하는 근육에 대비해 간편하게 영양과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황금비율로 설계된 고단백 균형영양식 음료다. 세계보건기구는 체중 1당 단백질을 하루 약 0.8g 먹도록 권장하는데, 한국인은 평균적으로 15g의 단백질이 부족하다. 이에 따라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는 한 팩에 단백질 15g을 담았다. 또한 근육 합성에 꼭 필요한 필수아미노산 BCAA 2000mg이 함유돼 있을 뿐 아니라 함께 섭취하면 근육 합성에 더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D와 칼슘, 아연 등도 함유돼 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뉴케어는 환자용식품 국내판매 No1. 브랜드인 뉴케어와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No1. 박인비 선수와의 만남을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유지하자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메시지를 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