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바나나'

맛있고 간편하게 단백질 섭취할 수 있는 신제품

이원식 기자 2021.01.12 09:56:42

대상웰라이프가 로우슈거(Low sugar)로 당은 낮추고 맛있고 건강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바나나를 출시했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바나나100ml 기준으로 당류가 2.36g함유돼 100ml당 함유된 당이 2.5g 미만이어야 하는 저당 기준에 부합한 로우슈거(Low sugar) 단백질음료다. 칼로리, 지방뿐 아니라 당류의 함량을 확인하는 꼼꼼한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됐다.

로우슈거 제품은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깨고 맛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강원도 1A원유(세균수 기준)를 사용해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을 살렸다. 소비자가 맛있게 단백질을 즐길 수 있도록 바나나 맛을 더했으며 설탕 대신 대체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구현했다. 건강을 위해 운동이나 식단 관리를 하는 이들에게 운동 후 단백질 보충과 식사 대용으로 좋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바나나2팩 기준 단백질 20g과 단백질 합성과 근육 형성에 도움을 주는 필수아미노산 BCAA 2000mg이 함유된 고함량 단백질 음료다. 우유 500ml, 소고기120g이상을 먹어야 얻을 수 있는 단백질을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바나나’ 2팩으로 섭취할 수 있어 간편하게 단백질을 챙기기 좋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바나나는 치커리 식이섬유를 풍부하게 담아 하루 2팩 섭취 시 1일 영양성분 기준치 식이섬유 36%를 채울 수 있다. 식이섬유는 변비를 예방하고 장 운동을 활발하게 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이 외에도 단백질과 함께 섭취하면 좋은 비타민D, 아연, 칼슘 등 비타민과 미네랄이 총15종이 들어있어 간편하게 다양한 영양성분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

뛰어난 멸균기술력으로 인정받은 SIG 콤비 블록 패키지를 사용해 안전하게 실온 보관이 가능하며 산림관림협의회(FSC)로부터 친환경 제품을 입증하는 FSC 인증마크를 받은 무균 종이팩을 사용해 환경을 보호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제품에 함유된 당도 꼼꼼하게 확인하기 때문에 로우슈거 제품에 대한 수요는 지속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입장에서 건강하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맨 위로